라바짜 100여년 전통의 이태리 최고의 커피
1895년 이태리 토리노 지방에서 '루이지라바짜' 에 의해 시작된 라바짜 커피는 오랜 역사와 전통으로 유럽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브랜드이며, 그 맛은 이미 예술의 경지에 이르렀다는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정통 에스프레소 커피로서 최고급 브랜드라 는 명성과 함께 이태리뿐 아니라 유럽 전체에서 최고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만큼 대중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라바짜 커피 의 신화는 라바짜 가문의 4대에 걸친 지속적 투자와 기술 개선으로 일구어낸 결과입니다.
라바짜 세계 최고의 품질 구축
라바짜는 커피의 품질이란 '관리'하고 '조절하는 것이 아니라 원두 선별부터 로스팅, 블렌딩, 포장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정확 하고 엄격한 시스템을 통하여 발전시켜나가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라바짜는 매해 원두 제품의 일관된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생산의 각 단계별로 세계 최고의 품질관리 시스템이 구축된 선도적인 글로벌 기업입니다.
라바짜 세계 최고의 생산시스템
Blending : 각각 다른 맛과 특성을 지닌 원두 종을 적절히 섞어 조화를 이룬 특별한 맛을 만들어 내는 방법으로 라바짜는 이를 최초로 착안해낸 이래로 여러 가지의 독특한 제품을 개발, 유지시켜나가는 블렌딩 공정 체계를 정립시켰습니다.
Roasting: 생두를 볶는 과정으로 라바짜는 이 과정에서 여러 물리적, 화학적 변화를 통해 커피 원두의 향미가 결정됨에 있어 혁신적인 열풍 배전 방식을 개발하여 기존의 문제점을 완벽하게 보완, 최적의 커피를 생산해 내고 있습니다.
Pergamin: 펄가민 공법이라는 특수 진공포장 기술을 개발하여 신선도가 생명인 커피의 특성상, 유통 및 소비 과정에서의 변 질을 철저히 방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라바짜를 이야기할때, 1세기가 넘는 기간동안 쌓아온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빠뜨릴 수 없을 것이다.
현재 우리가 즐기고 있는 한잔의 커피에는 최상의 품질을 위한 100여년의 열정과 창의적 기술력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으며 이것이 라바짜를 오리지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의 대명사로 칭하는 이유일 것이다.
라바짜에게 있어서
품질은 조절하는 것이 아니라, 원두선별부터 로스팅과 블렌딩, 포장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정확하고 엄격한 시스템을 통하여 발전시켜 나가는 것이다. 모든 제품이 일관된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서 생산의 각 단계별로 전문가의 세밀한 관찰과 분석, 평가가 이루어진다.The raw materials 라바짜 품질의 시작은 생두 구매에서부터 시작된다.
매해마다 동일한 커피품질을 유지하기 위하여 엄격한 품질관리기준에 따라 전세계 50여개 국가에서 130,000톤 가량의 생두를 구입하고 있다. 품질에 대한 관리는 재배지에서 이태리까지 화물이 이동하는 모든 운송경로에서 이루어지고 있으며 화물운송회사 뿐만 아니라 이를 취급하는 모든 업체 에게 엄격한 기준을 요구하고 있다.